12월 인사말 모음집 46가지

반응형

 

 

12월 인사말


한 해의 마지막을 맞이하며 따뜻한 마음과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12월은 차가운 날씨 속에서도 소중한 사람들과의 온기를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시간입니다.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며 사랑과 희망이 가득한 하루하루 되시길 바라며 지인들에게 보내면 좋은 12월 인사말 모음집 소개합니다. 

 

12월 인사말

12월 인사말 모음집


1. 한 해의 끝자락에 서서 돌아보니, 참 많은 일들이 스쳐 지나갑니다. 기쁨의 순간도, 가끔은 눈물로 마주했던 시간도 있었겠지만, 그 모든 시간을 지나 당신과 함께였기에 더 따뜻했습니다. 12월의 차가운 공기 속에서도 마음만은 늘 따뜻하기를 바랍니다. 올해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새해에도 당신의 걸음걸음마다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기를 소망합니다.

 


2. 겨울은 본래 차갑다고 하지만, 우리 마음까지 시리게 하지는 못할 겁니다. 서로의 존재가 우리를 따뜻하게 만들어주니까요. 12월의 낙엽 위로 걸음을 내딛는 당신의 발소리가 행복한 노래처럼 들리기를 바랍니다. 마음속 깊이 사랑과 감사함이 넘치는 날들로 가득 채워지기를 기원합니다. 당신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그곳이 따뜻한 겨울입니다.

 

- 12월 첫날 인사말

 

12월 인사말 모음집


3. 올 한 해,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바쁜 시간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당신을 생각하면 마음이 뭉클해집니다. 12월, 한 해를 정리하며 스스로를 토닥여주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올 겨울은 당신이 늘 바라던 따스한 순간들로 가득 채워지기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내년에도 함께 더 나은 길을 걸어나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12월 인사말 


4. 올해의 끝, 12월이 우리 곁에 조용히 찾아왔습니다. 그리웠던 사람들과 웃음꽃을 피우는 시간도, 잠시 멈추어 스스로를 돌보는 순간도 모두 소중합니다. 당신의 하루하루가 소소한 행복으로 물들기를 바랍니다. 계절은 바뀌어도, 당신의 마음만은 언제나 따뜻하게 남아 있길 바랍니다. 올해도 함께해줘서 고마워요.

 


5. 계절의 끝자락에서 문득 떠오른 당신에게 이 글을 띄웁니다. 추운 바람이 부는 겨울에도, 따스한 기억으로 서로를 위로해주는 우리가 있어서 참 좋습니다. 한 해 동안 묵묵히 걸어온 당신의 걸음을 응원하며, 남은 시간도 온전한 행복으로 채워지길 바랍니다. 따스한 차 한 잔의 여유와 마음을 채우는 온기로 가득한 12월 보내세요.

 

- 12월 시작 인사말

 

12월 인사말 모음집


6. 아침저녁으로 찬 바람이 더 깊어지는 12월입니다. 이맘때면 나도 모르게 한 해를 돌아보며 마음이 잔잔해지곤 하죠. 힘들었던 순간도 많았겠지만, 그것마저 우리를 더 단단하게 만들어준 것 같아요. 이번 겨울엔 늘 함께해준 당신에게 고맙다는 말과, 내년에도 함께 걸어가고 싶다는 말을 전합니다. 당신이 있기에 내 겨울은 따뜻합니다.

 

12월 인사말


7. 따스한 난로 옆에서 떠올리는 얼굴이 있습니다. 바로 당신입니다. 무심한 듯 흘러간 시간 속에서도 항상 곁에서 함께해준 당신의 진심이 나에게는 큰 힘이 되었습니다. 겨울밤 창밖의 별빛처럼 은은하게 빛나는 당신의 마음이, 앞으로도 계속 나를 비추어 주기를 소망합니다. 올겨울, 당신도 누군가에게 그런 별이 되길 바랍니다.

 

12월 인사말 모음집


8. 찬바람이 코끝을 스치는 계절, 12월입니다. 겨울이 왔다는 건 한 해가 저물고 있음을 알려주죠. 당신과 함께했던 날들이 이렇게 또 한 권의 책처럼 마무리되어 갑니다. 책의 마지막 장은 언제나 기대와 설렘으로 가득 채우고 싶습니다. 당신의 12월도 그러하길 바랍니다. 따뜻한 날들 속에서 늘 웃을 수 있기를 바라요.

 


9.시간이 빠르다는 말, 12월에 가장 실감나는 것 같습니다. 돌아보면 참 많은 날들이 당신 덕분에 의미 있는 순간으로 남았습니다. 추운 겨울이 와도, 따뜻한 추억이 있는 한 이 계절이 그리 춥지 않을 겁니다. 당신이 내게 그런 존재입니다. 남은 시간 동안 더 많은 행복을 쌓으며 한 해를 아름답게 마무리하길 바랍니다.

 

12월 인사말


10. 추운 겨울 공기가 하루하루 더 차가워지지만, 당신과 나눈 따뜻한 이야기들이 내 마음을 녹여줍니다. 12월의 하루하루가 소중한 이유는 함께했던 기억이 더 특별해지는 때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하루가 행복한 웃음으로 시작되어 사랑으로 마무리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언제나 감사한 마음으로 당신을 떠올립니다.

 

12월 인사말 모음집


11. 추운 겨울이 시작되는 12월 입니다! 차가운 바람이 코끝을 간지럽히는 계절이지만, 마음은 따뜻한 추억으로 가득 채워지길 바랍니다. 남은 한 달, 행복으로 가득한 연말 보내세요. 내년엔 더 많은 웃음과 사랑이 함께하길 기도합니다.

 


12.안녕하세요! 어느새 12월이 찾아왔네요. 한 해 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올해의 마무리는 따뜻한 차 한 잔처럼 잔잔한 위로와 여유로움으로 채우시길 바랍니다. 추운 겨울,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 보내요.

 

12월 인사말 모음집


13. 눈처럼 순백의 행복이 가득 내리는 12월 되세요. 한 해의 끝자락에 서 있는 지금, 우리에게 주어진 소중한 하루하루를 감사함으로 채우며, 따뜻한 추억을 많이 만들어가길 바랍니다.

 

12월 인사말 모음집


13. 12월의 시작은 마치 책의 마지막 페이지와 같아요. 설레는 마음으로 한 해의 끝을 장식하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며 기분 좋은 마무리를 하시길 바랍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14. 차가운 바람이 불어와도 마음은 늘 따뜻하길 바랍니다. 12월은 추억을 쌓는 계절이죠. 따뜻한 커피 한 잔,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소소한 시간들이 여러분의 12월을 더욱 빛나게 하길 바라요. 행복하세요.

 

12월 인사말


15. 1년 중 가장 반짝이는 달, 12월이 왔어요! 크리스마스 불빛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날들로 가득 채우시길 바랍니다. 건강과 행복이 여러분 곁에 머물길 기원하며, 올 한 해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12월 인사말 


16. 안녕하세요! 12월입니다. 따뜻한 장갑, 포근한 목도리처럼 서로를 감싸줄 수 있는 따뜻한 말 한마디를 나누는 계절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늘 행복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연말을 보내세요.


17. 12월은 끝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시간입니다. 차분히 올해를 돌아보고, 내년을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해보세요. 당신의 12월이 온기와 사랑으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12월 인사말


18. 12월은 마법 같은 시간이에요. 한 해 동안의 노력에 감사하고, 새로운 희망으로 마음을 채우는 달이죠. 올 한 해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달은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추억 많이 만드세요.

 

12월 인사말 모음집


19. 따뜻한 차 한 잔과 함께 맞이하는 12월, 한 해 동안 쌓인 피로와 걱정은 잠시 내려놓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해보세요. 추운 날씨가 우리의 마음까지 얼리지 않도록 따뜻한 미소 잊지 마세요.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20. 안녕하세요! 하얀 눈이 소복이 쌓이는 12월이 왔네요. 눈이 내리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눈사람처럼, 우리의 마음도 하얗고 깨끗하게 서로를 감싸안는 한 달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꼭 챙기시고, 올해의 마지막 달을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12월 인사말


21. 겨울이 성큼 다가오고, 눈사람이 어서 오라고 손짓하는 계절이네요. 차가운 바람 속에서도 따뜻한 미소와 함께 하얀 눈사람처럼 포근한 행복을 쌓아가는 12월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올 한 해 수고 많으셨고, 마무리도 멋지게 하시길 응원합니다.

 

12월 인사말 모음집


22. 반가운 12월이 찾아왔습니다. 눈이 내리면 하얀 눈사람을 만들며 환하게 웃던 어린 시절이 떠오르네요. 이달에는 그런 순수한 행복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따뜻한 차 한 잔과 함께 몸과 마음을 녹이며, 사랑과 평화로 가득 찬 한 달 보내세요.

 

23. 올해의 마지막 달인 12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눈사람이 하나둘 만들어지는 이 계절에, 여러분의 삶에도 희망과 행복이라는 눈송이가 쌓여 포근한 기쁨으로 이어지길 바랍니다. 추운 날씨엔 마음까지 따뜻하게 하며 건강히 지내시길 바랄게요.

 

12월 인사말 모음집


24. 안녕하세요, 눈사람과 눈송이가 반짝이는 계절이 돌아왔어요. 12월에는 모든 좋은 일이 눈처럼 내려 여러분의 하루를 빛내주기를 바랍니다. 따뜻한 가족의 품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올해의 마지막 한 달을 행복으로 채우시길 기원합니다.

 

 

25. 하얀 눈사람처럼 순수한 마음을 담아 인사드립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차가운 겨울바람에도 굳건히 서 있는 눈사람처럼 여러분도 건강하고 강한 마음으로 한 달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소중한 분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26. 12월에는 눈이 내리고, 추억 속 눈사람처럼 행복한 순간들이 하나씩 쌓여가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마음속에도 따뜻한 온기가 피어나는 한 달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차가운 계절 속에서도 따뜻한 웃음과 사랑으로 가득한 시간 보내세요.

 

 

27. 반짝이는 눈송이가 세상을 덮고, 눈사람이 활짝 웃는 계절이네요. 12월에는 누구보다 환한 미소로 주변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어주세요. 이 추운 계절에도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이 큰 빛이 되어주기를 바랍니다.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12월 인사말


28. 안녕하세요! 12월은 눈사람처럼 작게 시작한 희망이 커다란 기쁨으로 자라는 계절이에요. 한 해 동안 열심히 달려온 자신에게 따뜻한 격려와 함께, 포근한 겨울의 낭만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마음의 눈사람을 완성해보는 한 달 되세요.

 

12월 인사말


29. 새하얀 눈사람이 우리를 반겨주는 12월, 여러분의 삶에도 새하얀 행복과 순수한 기쁨이 차곡차곡 쌓이길 바랍니다. 추운 날씨 속에서도 따뜻한 추억과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며 올해를 아름답게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12월 인사말


30. 겨울바람이 스쳐 지나가니 군고구마 향이 생각나는 계절입니다. 따끈한 고구마처럼 마음까지 따뜻한 한 달 되세요. 12월에도 건강과 행복 가득하시길 바라며, 하얀 눈처럼 깨끗하고 순수한 날들로 가득 차길 기원합니다.

 

 

31. 12월, 붕어빵 속 달콤한 팥처럼 여러분의 하루도 달달했으면 좋겠습니다. 춥다고 움츠리기보단 겨울 간식의 매력을 만끽하며 따스한 추억 만들어가세요. 한 해의 끝자락, 수고한 자신을 위해 작은 보상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32. 바삭한 호떡처럼 속까지 따끈해지는 12월입니다. 겨울 추위를 녹이는 맛있는 간식 한 입과 함께, 여러분의 삶에도 달콤한 기운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올 한 해의 마무리도 보람차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33. 붕어빵과 타코야끼를 잔뜩 사 들고 12월의 추운 길거리를 걷는 기분, 기억하시나요? 그런 추억처럼 마음 따뜻해지는 일이 가득한 한 달이 되길 바랍니다. 마무리의 달도 힘내세요, 곧 새해가 밝아옵니다.

 

 

34. 따끈한 어묵 국물처럼 마음을 녹이는 12월이 되길 바라요. 한 해의 끝자락에서 지나온 시간을 돌아보며, 고생했던 자신을 위로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따뜻한 차 한 잔과 함께 소소한 행복 누리시길~

 

 

35. 눈처럼 하얀 찹쌀떡이 떠오르는 12월입니다. 찰진 찹쌀떡처럼 소중한 이들과 끈끈한 정으로 엮이는 시간이 되기를! 올해의 끝에서도 새로운 시작을 꿈꾸며 설레는 마음으로 한 걸음 나아가 보아요.

 

 

36. 겨울 낚시 그리고 군밤 굽는 향기가 그리워지는 계절, 12월입니다. 한 알 한 알 고소하게 익어가는 군밤처럼 여러분의 하루하루도 알차게 익어가길 바랍니다. 추운 날씨에도 건강 꼭 챙기시고,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37. 겨울 간식 중 최고의 힐링은 단연 호떡이죠! 바삭한 겉면 안에 든 달콤한 설탕처럼 여러분의 삶 속에서도 달콤한 행복이 녹아들길 바랍니다. 12월의 차가운 바람도 따뜻한 마음으로 이겨내세요.

 

 

38. 겨울밤, 김이 모락모락 나는 찐빵과 함께하는 12월입니다. 폭신한 찐빵처럼 부드럽고 푸근한 일이 가득한 한 달 되시길 바라며, 언제나 행복과 사랑이 넘치는 날들 보내세요.

 

 

39. 달달한 계피 향이 코끝을 간질이는 계절이 왔습니다. 호떡, 군고구마, 붕어빵처럼 행복한 겨울 간식들이 가득한 12월 되세요. 여러분의 일상도 간식처럼 달콤하고 따스하길 바랍니다.

 

 

40. 겨울의 시작, 따뜻한 마음으로 12월을 맞이하세요.

 

 

41. 차가운 바람 속에서도 마음만은 따뜻한 12월 되시길 바랍니다.

 

 

42. 올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43. 따뜻한 차 한 잔과 함께 여유로운 겨울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44. 12월의 추운 날씨에도 당신의 미소가 세상을 따뜻하게 하네요.

 

 

45. 새하얀 눈처럼 깨끗하고 희망찬 12월 되시길 바랍니다.

 

 

46. 추운 겨울, 건강 관리 잘하시고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올해도 함께할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행복한 12월 되시고 눈 내리는 계절, 마음까지 포근해지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연말 인사말 이미지 모음집

2022년 12월 연말도 이제 반절도 남지 않았습니다. 정말 하루 하루가 너무 빨리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연말분위기가 제대로 나지 않고 있습니다. 모두가 힘든시기 이럴때 주

kimkimok.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