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인사말 이미지 문구 모음집

반응형

 

지난 여름 너무 힘들게 보냈습니다. 다름 아니라 치과 진료 때문에 병원을 한 달 내내 들락날락 했기때문입니다. 그렇게 바쁘게 지난 8월을 지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가을의 시작 9월입니다.

 

다가오는 가을 소중한분들게 9월 감사 인사 한 마디쯤 건네는건 어떠신지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듣기만해도 행복해지는 9월 인사말 이미지 문구 모음집입니다. 

 

 

9월 인사말 문구 


 

1. 상큼한 가을을 시작하는 의미에서 보내는 인사말

어쩌하다보니 벌써 8월의 끝입니다. 무더웠던 여름 숨가쁘게 달려오셨는데 마지막주 마무리 잘하시고 항상 맑은 날씨처럼 화창한 하루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우리모두 다가오는 9월 하루 하루 행복하게 보냅시다. 


오늘이란 가장 평범한 날이지만 과거와 미래를 이어주는 가장소중한 시간입니다. 여름 무더위에 고생많으셨습니다. 다가오는 9월 최고의 한달이 되길 빌며 자나깨나 코로나 조심! 행복하고 건강한 가을 되세요~

 

 

끝나지 않을것 같은 여름 폭염도 이제 끝입니다. 살랑살랑 부는 바람느끼면서 힘찬 9월 시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환하게 웃고 행복가득한 하루 되세요. 

 

 

9월 인사말 모음집


 

2. 행복한 가을 인사말

청명하고 파란 가을 하늘이 빛나는 아름다운 계절 9월의 시작입니다. 다가오는 9월에도 근심걱정 없고 행복가득한 따뜻한 한 달 보내시길 바랍니다. 당신에게 늘 행운이 깃들긴 진심으로 희망합니다.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제법 선선해졌습니다. 철마다 바뀌는 계절이 일상에 활력을 심어줍니다. 바쁜와중에도 작은 일상의 행복과 기쁨 누릴 수 있는 9월 되시길 바라며 코로나로부터 안전한 한 달 보내세요. 매일 매일 행복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9월 인사말 이미지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입니다. 높아진 하늘과 선선한 바람이 가슴끝을 스치듯이 9월 한달은 매일매일 하루하루 행복으로 넘쳐나시길 기원합니다. 

 

 

9월 인사말 문자 모음


3. 9월 모임 인사말 이런것도 좋습니다.

여름 무더위에 구슬땀 흘린것처럼 그동안 고생하신 모든일에 좋은 결실 맺는 9월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어느덧 가을 문턱 9월입니다. 청명한 가을하늘처럼 상쾌하게 시작하시고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신바람 나는 한 달되시길 기원합니다.

 


점점 차가워질 바람이지만 여러분 얼굴엔 늘 따스한 미소가 함께했으면 좋겠습니다.

 

환절기 건강조심하시고 맑은 가을하늘처럼 당신의 하루도 맑고 쾌청하길 기원합니다.

 

9월 인사말모음 

 

4. 9월 계절 인사말에 맞게 하세요.

환하게 웃는 블링블링 코스모스처럼 9월 한달도 환하게 웃었으면 합니다. 파이팅!!

가을 바람이 님에게 행복, 건강을 가득 싣고 찾아가길 기원합니다. 

 

 

작지만 소중한 행복을 두 손으로 살포시 잡을수 있는 9월 되세요.

 

 

9월 인사말 이미지 모음집


5. 가정통신, 문자, 톡, 이모티콘도 좋습니다.

산들 산들 불어오는 가을바람♬ 행복한 9월을 예쁘게 포장해서 선물로 보냅니다. 

예쁜 코스모스 피는 9월 환하게 웃는 코스모스처럼 기쁨가득한 한달 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행복해! 행복해! 행복하다, 행복하다, 스스로 주문을 외워보며 우리 정말 행복한 9월 보냅시다.

행운의 달 9월 반짝이는 하늘의 별빛처럼 더욱 청명하고 밝고 아름다운 한 달 보내세요.

 

 

가을의 시작인 9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무더위와 작별을 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상큼한 9월 보내시길 바랍니다. 

 

 

풍요로운 가을 햇살 아래 건강한 9월 되시고 이번 한 달 활기찬 하루하루 보내세요.

 

 

무더위가 지나가고 가을들판이 노랗게 물들어 가는 9월입니다. 계절이 바뀌어도 우리의 마음은 변하지 않기 바라며 늘 웃음가득한 일만 있으시길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복스러운 감처럼 언제나 웃음가득한 9월 보내세요^^

 

 

9월 인사말모음 문구 이미지


6. 기분좋은 하루의 시작을 알리는 인사말

갑자기 추워진 날씨 덕분에 오늘 아침 가을의 기운을 느낍니다. 행복한 아침 맞으시고 풍요로운 가을되시길 바랍니다. 

예고없이 찾아온 쌀쌀한 날씨가 여간 반갑지 않네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힘찬 하루 보내세요~

 


코스모스 계절입니다. 마음이 괜히 싱그럽네요. 아자! 그래도 즐겁게 일합시다 ^^

살랑살랑 부는 가을바람처럼 어디라도 떠나고 싶습니다. 꿈과 소망이 모두 이루어지는 9월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9월 시작~ 끝까지 파이팅 하시고 행복한 하루 멋진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9월 인사말모음

 

맑고 높은 9월 가을하늘 처럼 상쾌하게! 맑게! 유쾌하게! 뻥뻥 뚫리는 고속도로처럼 통쾌한 하루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꽉찬 오곡이 빛나는 계절 가을 입니다. 노오란 들판처럼 환하게 웃을 수 있는 일들만 가득한 9월 보내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 몸관리 주의 꼭! 따뜻한 차를 시작으로 좋은 하루 보냅시다.

 

 

치유가 되는 9월 인사말



오늘따라 구름 한 점없는 맑고 높은 가을 하늘입니다. 이렇게 좋은날 잠시 밖에 나가 한주동안 힘들었던 나자신에게 선물하는건 어떠세요. 잠깐의 힐링시간을 가지고 여유있는 가을 보내세요. 항상 행복하고 건강하길 기원합니다.

 

 

결실의 계절 가을 올 한해 이루고자 했던일들 아직 이루지 못했다면 지금부터라도 준비하면 됩니다. 모든 결실을 맺도록 기원하겠습니다. 그리고 항상 응원합니다.

 

 

다시 찾아온 가을은 계절의 변화를 눈으로 즐길 수 있는 오감만족의 계절입니다. 지난 아쉬운 일들은 잊으시고 새로운 희망에 설레이는 아름다운 가을 맞이하세요.

 

 

부드러운 바람이 블링 블링한 코소모스를 보는동안 가을은 어느순간 우리곁에 와있습니다. 설레이고 가슴 뛰는 좋은 일들이 가득 가득한 행복한 9월 보내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친 마음 내려 놓으시고 가을이 펼쳐놓은 자리에서 쉬어가는 여유를 누리세요~~

 

 

어여쁜 예쁜 가을 하늘처럼 그대의 9월도 청명하고 아름다운 일만 가득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가을은 언제나 우리에게 작은 선물과 같은 존재입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행복을 즐길 수 있는 여유로운 9월 보내시길 희망합니다. 웃음가득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세요^^

 

 

1년 중 가장 행복한 9월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 또한 지나갈 것이기 때문에 우리모두 희망잊지말고 하루 하루 감사하는 마음 잊지마세요. 언제나 행운이 가득하길 제가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제일 우울한 계절이 가을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주위 사람들에게 많은 용기를 받아야 하는데요. 여러분 저와같은 주변지인을 위해서 따뜻한 가을 인사말 한마디 꼭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